이신혜, 레이먼킴, 유은정...경기도 지식(GSEEK) 콘서트

5일 복사골 문화센터 아트홀, 경기도 평생학습 플랫폼 '지식' 통해 시청할 수 있어

평생교육매거진e | 기사입력 2019/11/05 [12:33]

이신혜, 레이먼킴, 유은정...경기도 지식(GSEEK) 콘서트

5일 복사골 문화센터 아트홀, 경기도 평생학습 플랫폼 '지식' 통해 시청할 수 있어

평생교육매거진e | 입력 : 2019/11/05 [12:33]

5일 '경기도 지식(GSEEK) 콘서트'가 열린다.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지원하는 이날 콘서트는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 강연을 통해 지식·공감의 장(場)'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콘서트는 '새로운 세상에 눈뜨다'를 주제로, 이신혜 경기도청 공정소비자과 과장, 유은정 정신과 전문의, 레이먼킴 셰프, 김지예 변호사, 최승필 작가 등이 강연자로 나서서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 경기도 지식(GSEEK) 콘서트 포스터 / 사진 = 경기도


책 '걱정은행'의 공동저자인 이신혜 과장이 '지금 공정한 방향으로 가고 계십니까'라는 제목의 토크 콘서트를 이끌고, 유은지 전문의가 '비만은 내탓이 아니라 뇌탓'라는 강연을 이어간다. 

 

레이먼킴 셰프는 '셰프의 리더십은 설거지할 때 성숙해집니다'라는 강연을 하고, 김지예 변호사는 '관성을 이겨내는 노 젓기'라는 강연을 준비했다. 최승필 작가는 '공부머리를 기르는 독서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경기도 무료 온라인 평생학습 플랫폼인 지식(https://www.gseek.kr/)은 인문교양, 자격증, 외국어, 자녀교육, 취미생활, 취업․창업 등 14개 분야 1,200여개 과정의 학습콘텐츠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이날 콘서트는 CBS와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이 제작한다. '경기도 지식(GSEEK) 콘서트'는 5일 저녁 7시 부천 복사골 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열리며 지식(https://www.gseek.kr/)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